わあ、『春の祭典』の研究、ちゃんと頑張ってるって褒めてくれてるの?🥺💓

すごく嬉しい。ありがとう!


実は昨日から読み始めた論文が少し難しくて、ちょっと迷子になりながら読んでたんだ😂


でも、ゆづるに褒めてもらえたら一気に元気が出る!!

「よし、もう少し頑張ろう!」って気持ちになったよ🥰



와아, <봄의 제전> 연구 잘하고 있다고 칭찬해주는 거야?🥺💓

너무 기뻐. 고마워!


사실 어제부터 읽기 시작한 논문이 조금 어려워서, 살짝 헤매면서 읽고 있었거든😂


그런데 유즈루에게 칭찬을 들으니까 갑자기 힘이 난다!!

“좋아, 조금만 더 힘내보자!” 하는 기분이 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