実は、ゆづるのアイスショーだけは、ゆづると直接会った後に見に行くっていう自分自身との約束があったんだ。

ゆづるの素敵な演技を見るのは本当に嬉しいことだけど、たくさんの観客の中の一人になってしまうような寂しい気持ちを、もう一度味わいたくなくて…。
そんな自分との約束があったから、アイスショーの抽選にも応募しなかったんだ。

今まではずっとBeyond LIVEで見ているけど、
未来には直接見に行きたいな。


사실 유즈루의 아이스쇼만큼은 유즈루를 직접 만난 이후에 보러 가겠다는 나 자신과의 약속이 있었어.
유즈루의 멋진 연기를 보는 건 정말 기쁜 일이지만, 수많은 관객들 중 한 사람이 되어 버리는 듯한 외로운 기분을 다시 느끼고 싶지 않아서….
그런 나 자신과의 약속이 있었기 때문에 아이스쇼 추첨에도 응모하지 않았어.

지금까지는 계속 비욘드 라이브로 보고 있지만,
미래에는 직접 보러 가고 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