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日、ダンス公演を観に行くよ。

ダミアン・ジャレ × 名和晃平の《プラネット[放浪者]》を観に行くんだけど、面白そうで楽しみにしてる。

前からヒョンジョン姉さんが支援みたいな感じで、楽しんでおいでってチケットを取ってくれてるんだ。

今回もたくさん学んで、楽しんでくるね。


GSアートセンター、7時30分の公演だよ。


나 오늘은 무용 공연 보러 가.

다미앵 잘레 X 코헤이 나와의 《플래닛 [방랑자]》를 보러 가는데, 재미있을 것 같아서 기대하고 있어.

예전부터 현정 언니가 후원 같은 느낌으로,

즐기라고 티켓을 예매해 주고 있거든.

이번에도 많이 배우고 즐기고 올게.


GS아트센터, 7시 30분 공연이야.